약사공론

팜엑스포 & KPA 세미나

2017.03.24 (금)

수원분회 소속 약산회, 계룡산 산행과 함께 시산제 가져

회원 40여명 참석


경기지부 수원시분회(분회장 한일권) 소속 약산회는 지난 19일 제105차 계룡산 산행과 함께 시산제 행사를 가졌다.

계룡산 산자락에 위치한 신원사에서 치러진 시산제에는 한일권 수원시분회장을 비롯한 4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신원사의 화사한 홍매화와 산수유의 자태 속에 수맥 전문가이신 홍형숙 약사의 지시 하에 정성스레 준비된 음식과 곡주가 올려졌다.

한 분회장은 인사말에서 “탄핵이 확정된 이상 대한민국이 속히 안정된 사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면서 “국민 건강의 파수꾼인 우리 약사들 역시 시류에 휩쓸리지 말고 묵묵히 국민들 건강을 위해 소임을 다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수원분회 소속 약산회는 지난해 제 100차 산행이라는 이정표를 마치고 올해 역시 회원들의 친목 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유철진 약산회장은 “동호회라는 작은 틀을 벗어나 약사 선후배간의 소통의 역할과 함께 회무에도 적극 협조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완연한 봄기운 속에 계속 이어진 계룡산 산행에선 선후배 약사님들의 정감어린 대화 속에 105차 산행이 성황리에 마쳤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7658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실비도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