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한국약사문학상공모전

2019.03.20 (수)

인천 중·동구분회, 행정복지센터에 개인위생물품 전달

중구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지원.. 손세정제, 마스크, 구강청결제 등 전달


인천지부(지부장 최병원) 중·동구분회(분회장 허지웅)는 지난 26일, 동인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개인위생물품 200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중구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을 지원하고자 분회 임원들이 뜻을 모아 십시일반 기부를 통해 성사됐다.

구 드림스타트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후원받은 손세정제, 마스크, 구강청결제 등 개인위생물품 200세트를 복지사각에 있는 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허 분회장은 “인천 중구의 가치를 키워갈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 대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지원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구 드림스타트 정은선 팀장은 "아동들에게 관심과 후원에 감사하다"고 밝히며 지역사회의 아동의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허 분회장과 천명서 부분회장과 함께 정은선 스타트팀 팀장과 최재승·박미숙 팀원이 참석했다

한편 분회는 2017년 옹진군 드림스타트팀에 영양제·아동장학금을 지원한 데 이어 이번 중구 드림스타트에 지원하는 등 향후 다양한 사업을 검토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의 손길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5426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광동제약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