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예스킨부산

2018.11.21 (수)

예스킨

성동, ‘회원 위한 공약’ 후보에게 한표 행사 결의

4일 속초서 전지이사회 개최


서울지부 성동분회(분회장 김영희)가 지난 4일 강원도 속초에서 전지이사회를 개최했다.

성동분회는 전지이사회에서 대한약사회장 및 서울지부장 선거에서 회원들을 위한 공약을 내세우는 후보에게 한 표를 행사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자문위원들과 이사들이 참석했으며 마약류통합시스템을 비롯한 약사회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 분회장은 “이번 선거는 회원들이 마음 편히 약국을 경영할 수 있도록 회무의 안정화와 순조로운 연계 등 매우 중요한 선거인만큼 후보들의 공약에 철저한 검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이사회는 외옹치항 바다향기로, 화진포, 건봉사 등 문화유적을 답사하고 속초에서 친목의 시간을 가지며 2018년 회무 결산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날 전지이사회 출발 전에는 김대업 대한약사회장 예비후보와 박근희, 양덕숙, 한동주 서울지부장 예비후보가 참석해 인사했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7589 입력


[알립니다 ]
12월 13일 제39대 대한약사회장 및 시도지부장 선거가 있습니다.
게시판 등을 통해 흑색선전이나 허위사실을 유포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약사공론은 약사사회 건전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선거 기간 동안 댓글 실명제를 실시합니다.
댓글 작성을 하고자 한 경우 로그인 후 의견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 광동제약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