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2019.04.24 (수)

우황청심원

고양시분회, '내 안의 감성을 꽃으로 디자인하라'

회원소통 위한 꽃활용 강의


고양시분회 사회참여사업팀 회원소통위원회 주최로 꽃 관련 강의가 '내 안의 감성을 꽃으로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분회는 10일 고양시 분회회관 2층 강당에서 꽃 관련 강의를 개최했다.

김미경 약사는 "약사회원들의 힘든 약국생활 속에서 접하기 힘든 취미생활과 풍요로운 아름다움을 위하여 저녁시간을 활용해 꽃을 다룰 수 있는 여유를 갖고자 한다"며 "따뜻해지는 봄날에 맞추어 약국에 화사한 꽃 한 다발씩 스스로 만들어 준비하면서 회원들 간에 마음을 소통하고, 아름다움을 약국에 들여놓는다면 약사님들의 마음도 환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은진 분회장도 "약사회 강당이 이렇게 꽃밭으로 화사하게 변신할 줄 몰랐다"며 "학술강의에서만 뵙다가 꽃과 함께 회원을 만나니 모든 회원이 꽃으로 보일 정도로 환한 표정들이어서 반갑다. 다양한 강의에 좀 더 많은 회원이 참여해 힐링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했던 회원들은 꽃을 한아름 안고서 집에 돌아갈 생각에 절로 감사한 마음이 든다고 입장을 전했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6547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세미오토팩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