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2017.11.21 (화)

옵티마, 모발·두피 안전 친환경 샴푸 2종 리뉴얼

Re毛, 毛&N 샴푸 2종 출시

약국 프랜차이즈 옵티마가 모발과 두피에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샴푸 2종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Re毛 샴푸는 10여가지 식물성분(감초, 당귀, 하수오, 천궁, 쇠무릎, 작약, 검은깨, 승마, 홍삼 등등)이 함유 되었고, 기존 제품에 함유되지 않았던 조성물 ‘특허’ 성분을 추가하여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때문에 두피가 건조한 분, 모발을 강화하여 탄력과 윤기를 원하는 분, 모발에 자신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MO&N 샴푸는 10여가지 식물성 성분(감초, 당귀, 하수오, 녹차, 홍삼, 마치현, 장엽대황뿌리, 백급, 홍화, 누에추출물)을 함유하여 모발과 두피까지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도록 성분을 보완했다.

MO&N샴푸는 모발의 영양이 부족해 머리카락이 잘 끊어지는 분,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해 상한 모발을 케어 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특히 이 두 제품은 피부자극과 손상을 유발 할 수 있는 설페이트계열 계면활성제, CMIT, 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메칠이소치아졸리논)등등 11가지 유해성분이 無첨가 되었고 에코서트(ECO CERT)인증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온가족 모두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구매는 전국 옵티마가맹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5426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