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2019.01.19 ()

타이레놀

데이팜 협력사·전직원 체육대회 열고 친목다져


약국체인 데이팜(대표 최문범)이 협력사와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대회를 열고 친목을 다졌다.

데이팜은 지난 27일 광주 KT&G 운동장에서 협업사인 힐밸런스, 팜투게더, 리앤씨바이오, 버팔로헬스와 공동으로 '제6회 데이팜배 체육대회'를 열었다.

협업·협력사 관계자와 가맹약국장, 임직원 등 120여명이 참여한 이날 대회에서는 축구, 줄넘기, 이어달리기, 풍선 터트리기 등 게임과 다과, 경품 추첨 등을 진행했다.

최문범 대표는 "여러분과 각자의 소속을 떠나 함께 뛰고 땀흘리다 보니 지난 한해 소통과 공유를 모토로 기울여 온 노력의 결실을 체감하는 것 같아 기쁘다"며 "참석한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 발전된 모습으로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4395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판텐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