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한국약사문학상공모전

2018.12.15 ()

타이레놀

뉴트리파마, 베트남 푸드엑스포서 '나노콜라겐' 홍보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뉴트리파마((주)팜투플러스, 공동대표 최문범·이윤성)가 베트남 푸드엑스포에서 나노콜라겐을 홍보했다.

뉴트리파마는 전 임직원이 호치민을 방문, 푸드엑스포에서 나노콜라겐을 전시하는 한편 제휴사인 한국제약기업 '필 인터파마'의 생산시설을 견학하는 등 해외연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뉴트리파마는 콜라겐 원료 및 제품개발 파트너사인 리앤씨바이오, CNA바이오텍과 공동으로 추진한 이번 엑스포 참가를 통해 나노콜라겐, 파이토콜라겐 원료는 물론 이를 사용해 개발된 파이토콜라겐3500, 나노콜라겐젤리, 나노콜라겐15000, 나노콜라겐22000, 콜라겐에센스 등 제품을 선보였다.

필 인터파마 견학에서는 소프트 캡슐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1공장과 세파계 항생제를 생산하는 제2공장의 제조, QC, 창고 시설을 살펴보고 경영진으로부터 회사 현황을 소개받았다.

최문범 공동대표는 "이번 베트남 연수는 임직원들이 박람회에 참여해 신흥 해외시장 트렌드와 각국 바이어들의 반응을 살피고, 제품을 생산하는 필 인터파마의 현황을 견학함으로써 자사 제품과 원료의 위상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로 삼기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파마와 파트너사들은 이번 베트남 푸드박람회 참가에 이어 대만 푸드박람회는 물론 유럽 등 선진 시장으로의 진출을 점진적으로 추진하고, 필 인터파마와도 건강식품을 넘어 일반의약품 OEM 공급까지 제휴관계를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4325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타이레놀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