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2018.12.19 (수)

예스킨

크레소티,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기 'HandyRay' 유통

라메디텍과 업무협약 체결

크레소티 박경애 대표이사(사진왼쪽), 라메디텍 최종석 대표이사

약국 토탈 서비스 크레소티(대표이사 박경애)가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기 'HandyRay'를 유통한다.

크레소티는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 기업 라메디텍(대표이사 최종석)과 약국 유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 유통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라메디텍이 독자 개발한 'HandyRay'는 바늘을 이용한 기존 채혈기, 일명 '란셋'의 2차 감염 위험, 통증 등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대한민국 식약처 승인, 유럽 CE인증, 미국 FDA 승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시장 출시 이후 혈당관리를 위해 매일 채혈해야 하는 당뇨환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크레소티와 의약품 전자상거래 플랫폼 팜페이몰(구 데일리몰)의 전국 1만8000여개 약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레이저 채혈기 마케팅 및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12월 중순부터 팜페이몰을 통해 온라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경애 크레소티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당사의 약국 네트워크를 통하여 당뇨환자들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약국이 모든 국민의 건강관리 허브가 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크레소티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당사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유통채널을 확대를 통하여 더욱 많은 분들이 당사의 혁신적인 레이저 제품을 통하여쉽고 편리하게 건강 및 아름다움을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3284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판텐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