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2019.04.24 (수)

우황청심원

심평원, 국민이 참여하는 홈페이지 모니터링단 활동 개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국민들의 의견을 쉽게 들을 수 있도록 '국민이 참여하는 홈페이지 모니터링단' 활동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심평원은 10일 서초동 소재 서울사무소에서 모니터링단 발족식을 가졌다.

모니터링단은 심사를 거쳐 선발된 대학생, 일반인 등으로 구성됐으며 온오프라인 투트랙으로 11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주 1회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 심평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개선사항 도출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과 감사장이 주어진다.

심평원 측은 "이번 모니터링단을 통해 심평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국민의 시선에서 점검하고 국민의 지혜를 빌려 개선점을 찾아 나감으로써 국민이 더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모바일앱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도출된 개선사항이나 의견은 각 콘텐츠 담당부서와의 피드백을 통해 연내 실제 홈페이지·모바일 앱에 적용함으로써 국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김형호 고객홍보실장은 "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해 국민 홈페이지·모바일 앱 서비스에 대한 국민 편의 증진은 물론 기관 인지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기관으로서 국민의 홈페이지 사용이 용이토록 개선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5426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광동제약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