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제13회 팜엑스포 및 KPA학술세미나

2017.05.28 ()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 TV-CF 방영

먹는 즐거움 위해 치과치료와 함께 복용 강조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잇몸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방영했다.

지난해에 이어 최불암씨와 홍은희씨가 출연한 인사돌플러스의 새로운 TV-CF는 '먹는 즐거움을 위해 치과 치료와 함께 인사돌플러스를 복용하자'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광고에서는 등장 인물들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장면과 함께 나레이션으로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병 증상'이 제시된다.

홍은희 씨는 광고에서 "저는 그래서 치과도 다니고 인사돌플러스를 꼭 해요"라는 멘트를 통해 치과 치료와 함께 잇몸약을 복용하는 것이 증상 개선에 더욱 효과적인 방법임을 알려준다.

특히 그간 인사돌플러스 광고의 키 메시지였던 '잇몸을 꽉 잡아준다'는 카피는 홍은희 씨의 "잇몸, 꽉 잡으세요"라는 멘트로 강조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잇몸병은 지난해 다빈도 질환 외래진료 순위에서 2위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람들이 흔하게 겪고 있다"며 "새로운 광고를 통해 정기적인 치과 방문과 함께 검증된 잇몸약으로 꾸준한 잇몸건강 관리를 실천하자는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 치대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10여년 간에 걸쳐 개발한,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잇몸약 복합제이다. 생약성분인 '후박나무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해 항염∙항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4325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실비도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