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제13회 팜엑스포 및 KPA학술세미나

2017.05.28 ()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신제품 출시

프로야구 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한독(회장 김영진)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2017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레디큐 컴투스프로야구2017 리미디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고 모바일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이미지를 사용한 패키지 디자인에 게임 아이템 당첨 이벤트 코드가 부착돼 있어 게임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는 컴투스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컴투스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으로 진행된 게임 아이템 및 레디큐 증정 이벤트는 많은 야구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4월 말부터는 주요 프로야구장에서 레디큐샘플링과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독 관계자는 "레디큐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이 프로야구와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핵심 연령대인 만큼 이번 컴투스프로야구와의 협업에 긍정적인 결과가 기대된다"며 "이와 같이 올 해는 온라인 게임 및 스포츠 마케팅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해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를 앞두고 있는 레디큐의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디큐는 울금(강황)의 주성분인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숙취해소제로 달콤한 망고 및 열대과일 맛으로 잘 알려져 현재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를 앞두고 있다. 레디큐는 제형과 원료의 차별성으로 2016년 '맛있는숙취해소제' 열풍을 일으켰다.

한독은 국내외 시장에서 펼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성공 사례로 평가 받아 최근 한국마케팅학회가 주는 '제24회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7589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실비도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