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예스킨부산

2018.11.21 (수)

예스킨

'가다실9' 소비자 대상 새 광고 선보여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은 향후 1년간 자사의 인유두종바이러스(HPV) 백신 '가다실9'의 새로운 소비자 광고를 영화관 CGV 및 페이스북의 가다실9 브랜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MSD에 따르면 새 광고 컨셉은 'Mr.G(가저씨) 시리즈'로 개그맨 조세호씨가 '가'다실 아'저씨'의 줄임 말인 Mr.G로 분해 가다실9의 접종 연령대 중 20대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가다실9', '더 나은 우리의 미래를 위해서, 가다실9'에 대한 메시지를 전함으로써 백신을 통한 HPV 관련 질환 예방의 필요성을 알린다.

HPV 관련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남녀 모두에서의 HPV 백신 접종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과,예방할 수 있는 질환을 전하는 메시지를 적재적소에 맞게 구성했다고 MSD는 전했다.

한국MSD 드발 고살리아 백신 부문 전무는 "MSD는 남녀에게 미치는 HPV 관련 질환의 부담을 줄여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에 새로운 가다실9 광고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로운 광고는 HPV에 노출될 수 있는 젊은이들에게 HPV를 쉽게 이해하고, 또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제작했다. 한국MSD가 글로벌 MSD와 함께 HPV로 인한 암 발생 감소를 위한 행동지침에 동참하고 있는 만큼 우리가 만든 컨텐츠가 질환 예방에 관한 인식에 좋은 영향력을 미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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