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한국약사문학상공모전

2018.12.15 ()

타이레놀

한국화이자제약, 12월 한달동안 심장병환우 위한 후원행사 벌여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12월 한 달간 임직원 및 의료인 참여로 심장병 환우를 후원하는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Love in the bottle'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Established Medicines, EM) 사업부가 연말을 맞아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들을 지원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의료인과 임직원들의 참여에 따라 한국화이자제약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를 위한 지원금으로 캠페인 종료 후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기탁될 예정이다.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 사업부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알리고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일 명동 사옥에서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 캠페인 기념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심장병 환우에게 병 편지 형태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이를 활용해 사옥 1층 로비에 설치된 대형 트리 조형물을 장식했다.

의료인들은 2019년 1월5일까지 한 달여 동안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로 캠페인 소개자료 내 QR코드를 스캔해 캠페인 프로그램에 접속할 수 있으며 심장병 환우를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를 클릭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 사업부문 대표인 이혜영 부사장은 "한국화이자제약은 환우들이 보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을 수 있도록 의료인과 함께하는 환우 지원 캠페인을 지속해왔다"며 "도움이 필요한 심장병 환우들이 희망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의료인들이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함께 건강한 사회'를 위해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대한민국의 심혈관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5367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판텐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