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한국약사문학상공모전

2018.12.14 (금)

타이레놀

덕성약대, 미국 웨스턴대학과 자매결연 기념 세미나 열어


덕성여자대학교 약학대학(학장 김영미)가 미국 웨스턴대학과 자매결연 기념 세미나를 열었다.

덕성약대는 지난 16일 아트홀에서 약학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미국 웨스턴대학과 자매결연을 맺은 기념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됐다.

연구 생명과학부분 부총장인 Steven J.Henriksen 교수를 비롯해 Lyon Lee 교수, Young Joo Kim 교수 등이 연자로 초대됐으며 미래 약학교육에 대한 제언과 비전, 동물의약품에 대한 주제 강연이 진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덕성약대는 미국 University of Sourthern Califonia와 자매결연을 맺고 국내 최초로 매년 학생들을 선발해 해외임상프로그램에 참가시키고 있다"며 "올해는 추가로 웨스턴대학 약학대학의 프로그램을 포함하였는데 참여했던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9867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타이레놀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