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2017.11.21 (화)

종근당 '펜잘W' 나온다...여성 진통제 지각 변동 예고

기존 '펜잘레이디' 리뉴얼 차원...TV 등 대대적인 광고 집행 예정

종근당이 여성 진통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모델을 기용, 생리통 진통제인 '펜잘W'를 선보일 예정이다.

종근당에 따르면, 기존 생리통 약인 '펜잘레이디정'을 '펜잘W'로 바꾸고 여성 소비자에게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공식적인 제품 출시는 아니지만 이미 약국에 일부 제품이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TV CF 광고도 동시에 노출할 예정이다.

종근당은 기존 갱년기 치료제, 월경전 증후군 등 여성 대상 OTC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시장 확장에 나서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펜잘W도 여성 치료제 라인업 확장이라는 측면에서 이해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파마브롬 성분 함유 여성 진통제 시장은 한국얀센의 우먼스 타이레놀, 대웅제약 이지엔6 이브, 종근당의 펜잘레이디가 각축전을 벌여왔다.

이번 종근당의 제품 리뉴얼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도 주목되는 대목이다.
약공덧글
갑질회사 2017-07-21 10:54:31  edit del
사장이 갑질한다고 싫다는 사람들도 있는 마당에 광고한다고 제품이 잘 팔릴까??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5436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