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캠페인

2018.05.26 ()

예스킨

한국MSD '로타텍' 페이스북 페이지 열어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영유아를 둔 초보부모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로타바이러스 예방 정보를 알리기 위해 자사의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텍' 페이스북 페이지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페이지는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육아정보를 찾는 부모에게 로타바이러스 및 이로 인한 위장관염 예방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MSD는 로타텍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 대회 등 로타텍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한편 초보부모가 궁금해 하는 로타바이러스와 영유아 예방접종관련 정보를 재미있는 웹툰이나 동영상 형태로도 구성해 알릴 계획이다.

한국MSD 백신사업부 김민정 본부장은 "로타텍 페이스북을 통해 초보엄마, 아빠가 궁금해하는 로타바이러스와 질환 정보를 제공해 소중한 아기의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더 나아가 항상 아기의 건강과 육아법을 고민하는 초보부모의 마음을 이해하고 다독일 수 있는 공감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MSD 백신사업부를 총괄 고살리아 드발 상무는 "로타텍 페이스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환자와 고객들이 건강과 관련된 의사결정 과정에서 참고할 수 있는 의약품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픈하게 됐다"면서 "로타텍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아기 부모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보다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7648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20180330_아이톡_약사공론_배너_290x290_L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