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화이자캠페인

2018.07.23 (월)

예스킨

제26회 수원시약사회장배 볼링대회 개최

수원분회, 친목도모-동호회 활성화 위해 매년 진행


경기지부 수원시분회(분회장 한일권)는 지난 23일 ‘라이프스포츠 수원 나이스 락 볼링센터’에서 제26회 수원시약사회장배볼링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여약사위원회 주관으로 회원 친목 도모와 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한일권 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6년을 이어온 수원분회 볼링대회는 회원과 약업인 모두가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돼 왔다”면서 “요즈음 탁구나 등산, 골프 등으로 운동의 트렌드가 아무리 바뀌어간다 해도 볼링은 여전히 우리 수원분회를 지키고 보듬어온 또 하나의 굳건한 토대 역할을 당당히 해왔다”고 말했다.

한 분회장은 “오늘은 실력이 좋고 나쁨을 떠나 볼링공 하나하나에 그동안 쌓인 여러분 모두의 스트레스를 가득 실어 아주 멀리 시원하게 날려버렸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는 이애형 경기도의회 의원, 이혜련 수원시의회 의원, 경기지부 김희준 감사, 신윤호 약국위원장, 유영숙 건강보험위원장, 수원분회 정장섭 총회 부의장, 윤석찬 지도위원 등 많은 회원과 약업인이 참석했다.

[대회성적]
△수원시분회장상 : 윤석찬, 이신민
△영상 : 박재원
△롱상 : 노경미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2983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나큐아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