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약공플러스 > 신제품
제 목

보령제약, 눈건강 온열스팀 신제품 '아이스파' 출시

글쓴이 엄태선 작성일 2016-11-21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이 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아이스파'를 출시했다.

아이스파는 눈을 감싸주는 따뜻한 온열 스팀으로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고 안구건조증에 도움을 주는 일회용 안대 형태의 아이디어 제품이다.

최근 스마트폰 기기 사용이 잦아지면서 일상에서 눈의 건조함, 피로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실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안과질환 환자수는 2011년 116만 명에서 2015년 214만명으로 크게 증가했다.

2003년 미국 안과의사 협회지에 게재된 하버드 의대 연구논문에 따르면, 안구건조증 환자에게 15분간 온찜질을 한 결과, 환자의 눈물막 지질층의 두께와 지질분비량 증가에 뚜렷한 영향을 주어 눈의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확인되는 등 온찜질의 효과는 이미 검증된 바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이스파'는 기존의 온열∙발열안대에서 한 단계 나아가 40℃ 스팀(증기)이 발생되는 일회용 안대 형태의 제품으로 눈을 따뜻하게 온열찜질해 안구건조증 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고글형 발열체 구조 내 철분, 수분, 황토를 포함하여 비닐케이스를 개봉하면 공기 중의 산소가 발열체에 접촉하면서 발열체 내 철분이 산화하며 20분간 지속적으로 발열된다.

또 고글형 구조로 인해 안대 중앙부위의 열 순환 통로를 통해 미간부분을 포함한 양쪽 눈 전체에 열감이 고르게 전달되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발열체에 포함된 황토성분은 원적외선을 발생하여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열로 인해 발생하는 수증기는 안구건조 증상을 완화해준다.

아이스파는 일상생활 중 공부나 스마트기기 사용, 업무 등으로 인한 눈의 피로감을 느낄 때 언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며, 얇은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눈가에 확실히 밀착시켜 주면서 눈 주위가 촉촉하게 젖어 마치 스팀욕을 한 것 같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일회용 시트 타입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여 공부한 후, 잠들기 전, 여행 중에 휴식을 취하면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눈의 건조 및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스파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사 입력 날짜 : 2016-11-21 오전 9:31:00
엄태선 (tseom@kpanews.co.kr)
GC녹십자, 방부제 없는 일회용 인공눈물 ‘아이포레’ 출시  [2018-04-20]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효과…렌즈 착용했을 때에도 편하게 사용 최근 최악의 미세먼지 영향으로 안구건조증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러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줄 제품이 출시됐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일회용 인공눈물 ‘아이포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포레’는 보습성분으로 잘 ..
데이셀코스메틱, 닥터비타 선스프레이 리뉴얼 출시 [2018-04-12]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Dr.VITA)'가 선스프레이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닥터비타 비타민 선스프레이는 백탁없는 투명한 제형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제품이다. 한번의 분사로 빈틈없이 피부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시원..
한미, ‘브러시형’ 손∙발톱 무좀약 ‘무조날S 네일라카’ 출시 [2018-04-11]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이 바르는 형태의 ‘브러쉬형’ 손·발톱 무좀 전용 치료제 ‘무조날S 네일라카’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무조날S 네일라카는 손·발톱 무좀(조갑진균증) 치료 성분인 시클로피록스 성분으로, 약물 침투력이 뛰어나 하루 한번 약물을 바르기 전 질환 부위를 갈거나 닦아낼 필요 없어 간편..
동아제약, 습윤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 발매 [2018-04-11]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습윤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를 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는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해 상처 부위가 빠른 속도로 낫게 하는 습윤환경을 지속시켜 준다. 특히 아크릴계 점착제를 사용한 일반 습윤 밴드와 달리 우레탄 겔 점착제와 0...
대원제약, 코막힘용 나잘스프레이 ‘콜대원 코나’ 출시 [2018-04-09]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9일 자사의 대표 브랜드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의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코막힘을 빠르게 개선하는 콜대원 코나 나잘스프레이(이하 ‘콜대원 코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대원 코나는 지난 2015년 출시한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과 2017년 출시한 어린이용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방충제, 해피홈 좀벌레아웃 [2018-04-07]
유한양행 해피홈에서 방충제 ‘좀벌레아웃’이 출시되었다. 깔끔하고 산뜻한 포장의 해피홈 좀벌레아웃 제품은 소비자가 의류 보관 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고려하여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하였다. 우리나라는 사계절 기후 변화가 많고, 습기와 해충 때문에 의류보관이 쉽지 않다. 또한 방충제 향이 옷에 배기 쉽고, 바쁜 ..
한독 '초임계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 [2018-04-02]
한독(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이 온가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임계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을 출시했다. 초임계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은 자연에 존재하는 분자 형태와 유사해 흡수 및 생체 이용이 용이한 알티지(RTG) 오메가-3(EPA및 DHA 함유 유지)와 눈 건강에 도움을..
조아제약, 아미노산ㆍ비타민 함유 종합영양제 ‘조아토닉캡슐’ 소포장 출시 [2018-04-02]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바쁜 일상으로 쉽게 지치고 아픈 현대인의 건강 증진을 위한 종합영양제 ‘조아토닉캡슐’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 ‘조아토닉캡슐’은 정상적인 인체 대사에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과 비타민의 복합 처방으로 병중·병후, 임신·수유기, 체력 저하, 육체 피로 등 영양 보충이 필요한 ..
익수제약, 마시는 의약품 공진단 출시 [2017-11-28]
마시는 의약품 공진단 제품이 출시됐다. 종전 환제 형태의 복용 불편함을 해소하고 젊은층으로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새 제형의 제품 출시라 주목된다. 익수제약은 '공진단현탁액' 의약품 허가를 받아 12월1일부터 약국 시장에 출시한다. 회사는 공진단과 유사한 이름으로 판매되는 제품과는 다른 동의보감과 방약합편의 ..
동국, 약국에서 구입하는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 출시 [2017-07-20]
플라보노이드 구조 디오스민 성분...임산부 및 수유부도 복용 가능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약국에서 구입하는 먹는 치질약인 ‘치센캡슐’을 출시했다.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diosmin)’ 성분의 치질 치료제로, 혈관 탄력 개선 및 순환 정상화, 항염 작용을 ..
이전 10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페이지

지금 바로 뉴스

많이 본 기사

약공TV 주간 베스트

청년기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