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뿜뿜 이벤트 전남 팜엑스포 112 약봉투
일반의약품 완벽 가이드 서평이벤트 더마큐 구인구직 이벤트
  • HOME
  • 뉴스
  • 약사회
한국콜마

팜엑스포 현장 찾은 약사회장 후보들..."한 표 달라" 읍소

[2018 대한약사회 선거] 기호 확정 후 첫 대규모 행사...대약・서울지부 후보 한 자리

2018-11-18 12:00:23 한상인 기자 한상인 기자 hsicam@kpanews.co.kr


대한약사회장, 서울지부장 후보들 명함

대한약사회장, 서울지부장 후보들이 기호 추첨 이후 제 15회 팜엑스포에서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약사공론이 18일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15회 팜엑스포에는 대한약사회장 후보인 최광훈, 김대업 후보와 서울지부장 후보인 양덕숙, 한동주, 박근희 후보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팜엑스포는 후보 간 기호 추첨이후 선거운동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첫 대규모 행사로 각자 자신의 기호가 새겨진 새 명함을 약사 회원에게 건네는 등 지지자들이 총출동하며 후보를 선택해 줄 것을 부탁했다.


좌측부터 대한약사회장 기호1번 최광훈 후보, 기호2번 김대업 후보


기호 1번 최광훈 대한약사회장 후보는 회원을 만나는 자리에서 ‘민생 해결, 약사회 개혁, 학술 교육 혁신’을 통한 ‘약사회 다운 약사회’를 만들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기호 2번 김대업 대한약사회장 후보도 회원들에게 ‘위기의 약사회를 희망의 약사회로’ 바꾸겠다며 특히 ‘희망’을 강조하며 한 표를 호소했다

이번 팜엑스포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만큼 서울지부장들도 선거유세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좌측부터 서울지부장 기호1번 양덕숙 후보, 기호2번 한동주 후보, 기호3번 박근희 후보


기호 1번 양덕숙 서울지부장 후보는 ‘민생 회무 중점해결 THE나은 약사, THE행복한 약사’를 만들겠다며 ‘양덕숙 DREAM'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기호 2번 한동주 서울지부장 후보는 ‘힘있고 당찬 약사회! 우리의 소망이다’는 점을 언급하며 신문고 설치 등 6가지 공약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기호 3번 박근희 서울지부장 후보는 ‘강한약사회!, 투명한 회무!, 신뢰받는 약사!’를 강조하며 한약학과와 대체조제 사후 통보 폐지 등 5대 실천 미션을 강조했다.

한 관계자는 “아무래도 후보들 마다 정책적으로는 비슷한 만큼 회원들을 많이 만나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할 뿐”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비맥스_엠지액티브_웹심포 사전신청

비맥스_엠지액티브_웹심포 사전신청

관련 기사 보기

창간축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구인구직 이벤트

약공TV베스트

먼디파마 서브스폰서쉽_메디폼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