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북 이벤트
안티코아리 이벤트 건보공단_적정의료이용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배너
  • HOME
  • 뉴스
  • 약사회
B밀처방 캠페인(설문 이벤트)

광진, 상반기 여약사위원회 활동 상황 보고

2019-07-19 18:17:39 김용욱 기자 김용욱 기자 wooke0101@kpanews.co.kr


광진분회(분회장 손효환)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이명숙, 여약사이사 이영희)는 지난 18일 관내 식당에서 2019년도 제1차 여약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회의에서 손효환 분회장은 6개월간 여약사 위원회 활동에 보내준 성원과 집행부의 노력을 칭찬하고, 하반기에 해야 할 여러 사업에 초점을 맞춰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명숙 부분회장은 올 상반기동안 진행된 여약사위원회의 많은 활동 상황들을 보고하고 5월에 개최된 다과회를 비롯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며 봉사하는 여약사위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조영희 감사(대한약사회 약사지도이사)는 대한약사회가 펼치고 있는 여러 정책들이 잘 이뤄 질 수 있도록 법제화하는데 온 힘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면허신고제, 전문약사제도화, 온라인 불법판매 근절 등을 포함한 6대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회원 모두 힘을 보태 달라고 부탁했다.

조진희 이사(대한약사회 약사연수원장)는 여약사위원회의 끊임없는 복지지원과 사랑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약사 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통해 모든 약사들이 열심히 일하고 그에 대한 보람을 찾을 수 있는 발전적인 약사상을 이루는데 기여해 줄 것을 말했다.

이어 올해 퇴임하는 조성오 자문위원에게 꽃다발과 황금열쇠 수여,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조성오 자문위원은 퇴임사에서 그동안 여약사회가 해오고 있는 많은 봉사활동과 교육활동 등을 독려하며 모든 회원들이 약국과 약사회를 통해 성장해 나가고 이를 발판으로 각자의 행복을 찾을 수 있기를 기원했다. 

이날 회의에는 손효환 분회장, 이명숙·김경훈·한은경·심혜경·김태용 부분회장, 이영희 여약사이사, 현상배 의장, 김은숙 부의장, 조영희·강현주 감사가 참석했고, 홍춘기·조성오·조진희·김은숙·양선희·한은경 여약사위원회 자문위원 외 여약사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어플 다운로드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