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약사봉사상 독자평가단 배너
  • HOME
  • 뉴스
  • 약사회

인천,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해 의약품 정기 지원키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아프리카 어린이 의약품 지원 MOU 체결

2019-08-14 09:18:24 강현구 기자 강현구 기자 ultragaia07@naver.com

인천지부(지부장 조상일)는 지난 13일, 회관 금란홀에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이사장 이선구)와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한 의약품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기로 협약식을 맺었다. 

지부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구충제(2정) 5,000개와 해열제, 소독약 등의 상비의약품을 전달했다.

조상일 지부장은 “전달 의약품이 지구촌 아픈 어린이를 위해 쓰여 지게 되어 지부의 한사람으로서 뿌뜻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에 이선구 이사장은 “의약품이 꼭 필요한 곳에 귀중하게 쓰여 질 것이다. 한 번의 일시적 행사가 아니라 매년 꾸준한 지원을 약속하신 인천지부에 감사를 드린다”고 답했다.

이번 협약식과 의약품 전달식에는 조상일 지부장, 이선구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사장, 이양헌 자문위원, 박판순 전 인천시 보건복지국장, 최병원 인천 마약퇴치운동 본부장, 김수경 전 인천마약퇴치 운동본부장이 참석했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광동제약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