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약국수기공모전
타이레놀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약사회
우황청심원 웹심포지엄 2탄

서초, 회원에게 추석 선물 전달

2019-09-14 18:12:04 한상인 기자 한상인 기자 hsicam@kpanews.co.kr


서초분회(분회장 이은경)는 추석을 맞아 전 회원들에게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

회원약국 방문은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올 한해 약국가의 힘들고 어려웠던 일 그리고 행복하고 즐거웠던 일들에 대해 같이 이야기 나누며 회원들과 같이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은경 분회장은 회원여러분들에게 어렵고 힘들었던 일들은 잠시 접어 두고 웃음으로 추석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며,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기점으로 모든 회원들이 진심으로 웃을 수 있기를 기원했다.

또한, 이번 추석 선물 배송과 함께 22일부터 시작하는 서리풀페스티벌 포스터를 각 약국에 배포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서초구 최대의 축제인 서리풀페스티벌에 회원들이 적극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추석 선물 전달에는 이은경 분회장과 강미선 임연옥 정연옥 최경선 부분회장, 엄현숙 단장, 신승우 총무위원장과 이지은 여약사위원장이 함께했다.

B밀처방캠페인

B밀처방캠페인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유비케어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