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북 이벤트
약공어플 다운로드 건보공단_적정의료이용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배너
  • HOME
  • 뉴스
  • 약사회
B밀처방 캠페인(설문 이벤트)

약사회 초청, 약사 유튜버 한자리 모인다

30일 대한약사회관에서...약사직능 사회적 이해 넓히는 계기될 것

2019-11-26 06:00:23 한상인 기자 한상인 기자 hsicam@kpanews.co.kr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가 약사 유튜버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약사회는 오는 30일 오후 5시 대한약사회관에서 ‘약사 유튜버 회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
 
단순히 시각적 이미지 보다 종합적인 영상 컨텐츠를 선호하는 정보 소비 방식의 변화에 따라 ‘유튜브’가 대세 정보전달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약사 또한 점차 늘어가는 추세이다.

이에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회원들로 하여금 약사사회의 일원으로서 약사회와의 소통 및 약사 유튜버 간 소통을 강화하여 약사직능에 대한 사회적 이해를 넓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이번 간담회를 주관한 신성주 홍보이사는 “유튜버 활동을 통해 약사직능과 대중 간 소통 저변 확대에 기여해 주신 회원들을 격려하고 감사를 전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밝히는 한편, “열심히 활동하고 있지만 정확한 정보 파악이 어려워 참석 요청을 드리지 못한 약사 유튜버들이 다수 있어서 아쉬웠다”며, “다음 기회에 더 많은 회원들을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약사회는 간담회 이후에도 대한약사회 SNS 홍보 활성화 방안 및 회무 정책 방향 등에 대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약사 유튜버와의 소통을 지속할 계획이다.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어플 다운로드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