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싱뷰 마스크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해외진출시원사업
  • HOME
  • 뉴스
  • 약사회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송파, 신규회원약국 방문해 현장소통 강화

2019-12-13 18:31:15 김용욱 기자 김용욱 기자 wooke0101@kpanews.co.kr


송파분회(분회장 위성윤) 는 지난 11일 관내 신규개설약국 28곳을 방문했다.

분회는 이날 방문을 통해 개설축하와 더불어 약국관리의 전반적 사항, 약사감시 준수사항을 전달하고 신규약국들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애로 사항 중에는 인접약국들과의 과다경쟁 및 드링크제공에 대한 문의가 많았고, 특히 최근 재건축된 상가쪽에서는 아직 상권형성이 되지 않아 어려움이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위성윤 분회장은 분회에서 연 4회 정도 시행하는 연수교육 프로그램이 유익한 만큼 교육이수를 당부했으며, 항상 회원들과 더불어 함께하고자 하니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해 소통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약국 현장에서의 회원들과 대화를 통한 상호소통이 회무의 큰 원동력으로,
내년부터는 상임이사들과 분기 1회씩 지역을 나눠 소통방문 행보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 는 뜻을 밝혔다.

한편 이날 방문에는 개설축하 선물로 약사가운 쿠폰과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됐다.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