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못 이벤트
피엘쿠오-살균탈취제 3분 언받싱_피지오머
  • HOME
  • 뉴스
  • 약사회
바이엘 아스피린 배너

성북분회, 회원 신상신고비 13년째 지원 결정

2020-01-14 12:58:16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성북분회(분회장 전영옥)는 지난 10일 분회 약사회관 대강당에서 선구자의 밤 행사를 겸해 최종이사회를 개최했다.

최종이사회에서는 개국회원 신상신고비 지원금은 임대료 수익사업으로 연 10만원씩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3년째 지원할 예정이며, 총 1940여만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2020년도 정기총회는 1월 18일 오후 성북구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하기로 의결했다. 
 
전영옥 분회장을 비롯한 상임이사와 의장단, 감사, 자문위원과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최종이사회에서는 2019년도 세입·세출 결산 보고와 함께 각 위원회별 사업실적,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안과 각 위원회별 사업계획안에 대한 보고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전영옥 분회장은 "그동안 성북구약사회의 발전을 위해 협조해주신 선배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해에도 모든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하시기를 기원한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설문 배너

설문 배너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이선우_분양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21대 총선 기간 동안 (4월 15일까지) 댓글 실명제를 시행합니다.
※ 댓글 실명제 기간 동안에는 약사공론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에 한해 댓글을 달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