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못 이벤트
피엘쿠오-살균탈취제 3분 언받싱_피지오머
  • HOME
  • 뉴스
  • 약사회
그린스토어_정규

동대문분회, 동대문구청에 취약계층 위한 마스크 기부

2020-03-26 09:26:00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동대문분회(분회장 윤종일)가 동대문구청에 마스크 3000장을 기부했다.

동대문분회는 지난 25일 오전 동대문구청을 방문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동대문구청 직원을 격려하고, 감염증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건마스크 3000장(2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된 마스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취약계층을 위해 분회 임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과 자선다과회 기금을 더해 마련됐다고 동대문분회는 설명했다.

윤종일 분회장은 "전국에 있는 약사들도 공적 마스크 판매로 심신이 피곤한 상태지만 지역 주민의 건강관리에 앞장서야 한다는 책임감으로 함께 하고 있다"며 "지금의 위기를 서둘러 극복하고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힘을 더하자"라고 말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공적 마스크가 지역 주민에게 차질없이 공급될 수 있도록 하고,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한 윤종일 분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회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자리에는 윤종일 분회장을 비롯해 송광옥 여약사 담당 부분회장이 참석했으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과 장승희 동대문보건소장, 박종환 과장, 조정미 약무팀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신일제약_4월 온라인배너광고 이선우_분양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21대 총선 기간 동안 (4월 15일까지) 댓글 실명제를 시행합니다.
※ 댓글 실명제 기간 동안에는 약사공론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에 한해 댓글을 달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