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못 이벤트
피엘쿠오-살균탈취제 3분 언받싱_피지오머
  • HOME
  • 뉴스
  • 약사회
바이엘 아스피린 배너

양천, 관내 경찰서에 위문품 등 전달

2020-03-26 09:57:35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sgkam@kpanews.co.kr



서울 양천분회(분회장 최용석)는 지난 25일 양천경찰서를 방문해 이화섭 서장과 간담회를 갖고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위문품도 전달했다.

최용석 분회장은 ““공적 마스크판매와 관련해서 5부제 시행으로 많이 안정화가 되어 가고 있지만 아직도 일부 소비자들과의 사소한 시비부터 시작해서 약국 업무방해와 협박 등으로 인해 회원들이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며 “밤늦은 시간까지 나홀로 약국을 운영하는 여약사분들도 많이 있어 약국가 순찰을 더욱 강화하고 신고 접수되면 신속히 출동해 대응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분회는 경찰자녀에 대한 장학금을 함께 전달했다.

한편 이번 방문은 최용석 분회장을 비롯해 오형수총무위원장, 최현정여약사위원장, 김대성 약국경영위원장, 김성민 건식 한약위원장, 남승연 의약품안전사용교육위원장, 강혜옥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이선우_분양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21대 총선 기간 동안 (4월 15일까지) 댓글 실명제를 시행합니다.
※ 댓글 실명제 기간 동안에는 약사공론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에 한해 댓글을 달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