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랑생명사랑
타이레놀 8시간 실제 실험 이벤트 금연위드유캠페인
  • HOME
  • 뉴스
  • 약사회
항혈전제 웹심포지엄

서대문분회, 연수교육·다과회 등 주요 사업계획 논의

2020-05-22 09:08:48 김경민 기자 김경민 기자 kkm@kpanews.co.kr

서울지부 서대문분회(분회장 송유경)는 지난 19일 제3차 상임이사회를 열고 주요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분회는 이날 초도이사회를 오는 6월 20일에 개최하고, 약사연수교육과 자선다과회는 시국을 고려해 가을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더불어 대한약사회의 사이버 연수교육 시행으로 온라인 교육과정을 필수로 2평점, 4과목을 이수해야 한다는 점을 확인했다.

서대문구보건소와의 간담회는 오는 28일에 개최하는 한편 유효기간이 지난 폐처방전은 오는 6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수거하기로 협의했다

이어 공적마스크는 당월 결제 시 금융 비용 할인 1.8%를 적용하는 방안과 조제료 할인행위 근절, 병원 근무약사 신상신고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 앞서 송유경 분회장은 관내 4개 의약직능단체장(약사회, 의사회, 치과의사회, 한의사회)과 보건소장, 국민공단 서대문구지사장, 김충의 전 심평원 서울지원장과의 모임 자리에 참석했다.

약사랑생명사랑

약사랑생명사랑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3분 언박싱] 입병엔 역시 오라~ 구내염 치료제 오라군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심평원]메트포르민 명단조회

약공TV베스트

팜웨이약학서적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