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면역관리 웹심포지엄 사전신청 KPN 마중물 광고
  • HOME
  • 뉴스
  • 약사회
그린스토어_정규

서울 중구, 지역 경찰서와 사회안전망 MOU 체결

2020-06-30 09:24:07 김이슬 기자 김이슬 기자 yi_seul0717@kpanews.co.kr

서울 중구분회(김인혜 분회장)는 29일 중부경찰서와 사회안전망 WE CARE MOU를 맺었다. 

중구분회와 중부경찰서는 후속 조치로 가정폭력피해 가정에 1년 동안 복용할 영양제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도준수 경찰서장과 관계부서 과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협력을 다짐했다.

또한 도중수 경찰서장은 공적마스크 판매 및 감염증확산 극복에 참여함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하고 약사들을 격려했다.

이날 김인혜 분회장은 감사장에 큰 책임감을 느끼며 여성 및 약자가 보호받는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지속적 관심을 갖고 살기좋은 중구 만들기에 분의 적극 참여를 약속했다. 

김 분회장은 “지역 내 취약지역 약국과 혼자 근무하는 여약사 약국은 특별 순찰이 필요하다”며 “약국 안전을 위한 치안 협조를 요청하고 경찰은 치안을 책임지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상호간의 소통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인혜 분회장, 최두주 정책실장, 안영습, 김미화, 김인혜 부분회장, 조창명 감사, 노은석 총무위원장, 최명자 여약사위원장이 참석했다.

자살예방 게이트키퍼 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자살예방 게이트키퍼 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보건복지부 금연켐페인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