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팜엑스포 서브날개 약사랑 생명사랑 키트 홍보 이벤트
KPA 교육강좌 통합 의약학 3강 서브날개4 JW청년약사봉사상 공모전_날개 일반의약품 보완제품 연계판매 TIP
  • HOME
  • 뉴스
  • 약사회
크레소티

영등포분회, 힘든 이웃 격려나서

2020-10-19 04:13:29 이종태 기자 이종태 기자 leejt@kpanews.co.kr


영등포분회(분회장 이종옥)가 지난 10월 14일 영등포 관내 시설(살레시오센터, 마자렐로센터, 서울나자렛집, 꿈사리공동체, 바인센터) 다섯 곳을 방문하여 후원금과 마스크, 의약품 등을 전달하고 격려했다고 밝혔다.

각 시설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점점 더 어려운 상황임에도 매년 이웃을 잊지 않고 사랑을 베푸는 영등포분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했다.

대림동, 신길동에 위치한 살레시오센터, 마자렐로센터는 성요한 보스코의 예방교육 정신에 근거하여 소년원으로 보내지기 전 단계의 청소년들을 가정법원으로부터 위탁받아 정해진 기간 동안 함께 생활을 하는 치료 보호시설로, 사회적인 문제로 인해 소외되고 있는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바른 성인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곳이다.

무연고 탈북청소녀와 6세부터 20세까지의 아이들을 돌보는 꿈사리공동체는 수녀들이 지내고 있는 그룹홈이다. 

이종옥 분회장은 "바쁜 일정으로 자주 찾아뵙지 못하고 해마다 이렇게 인사를 드린다며 송구스럽다"면서 "후원금 외에도 필요한 의약품이 있으면 언제든지 함께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약사랑 생명사랑 키트 홍보 이벤트

약사랑 생명사랑 키트 홍보 이벤트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시스매니아

약공TV베스트

심평원 10월광고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