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심혈관 질환]편 112캠페인 씨엠랩_써모캅스(서브)
마이보라 웹심포지움 금연상담의 정석
  • HOME
  • 뉴스
  • 약사회
한국콜마

충북지부, 해바라기센터에 응급의약품 전달

청심원, 파스, 진통제 등 처방전이 필요 없는 의약품 제공

2021-05-12 12:30:46 이종태 기자 이종태 기자 leejt@kpanews.co.kr


충북지부 여약사위원회(회장 임명숙)가?12일 성·가정폭력 피해여성의 치료지원을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된 물품은 충북해바라기센터에 전달됐으며 지부는 사용용도를 고려해 청심원, 파스, 진통제 등 처방전이 필요 없는 220만원 상당의 260여개의 응급의약품으로 구성해 제공했다.

충북지부 여약사회는 지난?2015년 4월 충북경찰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49개 나누미 약국을 통해 성·가정폭력 등 피해여성을 위한 의약품을 무상 지원해 온 바 있다.

여약사위는 현재까지 5년 동안 965명의 피해자에게 의약품을 제공한 것으로 집계하고 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충북지부 신태수 지부장, 임명숙 부지부장, 박희진 부지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마이보라 웹심포지움

마이보라 웹심포지움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대원온라인배너

약공TV베스트

비아트리스_MOU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