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팜엑스포 112 약봉투
약사랑 생명사랑 전산봉투 신청 이벤트 굿 브랜드 홍보 니코레트 스피드게임
  • HOME
  • 뉴스
  • 약사회
굿브랜드 비맥스 수상

[대전] '차용일 vs 김성훈' 경선으로 분위기 급변

차용일 현 지부장 이어 김성훈 전 유성구분회 의장 출마 예정

2021-10-28 14:49:17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김성훈 전 유성군분회 의장과 차용일 현 대전지부장.

당초 추대 형식으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알려진 대전지부장 선거가 경선으로 분위기가 급변했다.

지역 약사회 관계자 등에 따르면 차용일 현 지부장의 연임 가능성에 무게중심 맞춰진 것으로 알려진 대전지부장 선거에 또다른 출마 예정후보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차용일 현 지부장과 함께 김성훈 전 유성구분회 총회의장이 출마를 예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김성훈 전 유성구분회 의장은 "출마를 고려하고 있다"며 지부장선거 도전 가능성을 부정하지 않았다. 김 전 의장은 "이미 총회의장직 사직서도 제출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굿브랜드 비맥스 수상

굿브랜드 비맥스 수상

관련 기사 보기

참약사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앙선관위 요청사항으로 실명 댓글만 가능합니다.
※ 댓글 실명제 기간 동안에는 약사공론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에 한해 댓글을 달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장봉근 박사의 줌 특강

약공TV베스트

비아트리스_MOU
국제약품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