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못 이벤트
피엘쿠오-살균탈취제 3분 언받싱_피지오머
  • HOME
  • 뉴스
  • 약국·경영
그린스토어_정규

약준모 일곱번째 공공심야약국, 서울 송파 '365바른약국'

매일 밤 12시까지…이주영 약사 "사명감 느껴 결심"

2018-07-27 15:11:24 강혜경 기자 강혜경 기자 hgkang@kpanews.co.kr

 약사의미래를준비하는모임(회장 임진형)이 후원하는 일곱번째 공공심야약국에 서울 송파구 365바른약국이 선정됐다.

약준모는 다음달 1일부터 365바른약국을 약준모가 후원하는 공공심야약국 7호점으로 선정하고 다른 약국들과 마찬가지로 일 당 3만5000원을 지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365바른약국은 현재 365일 문을 열고 있는 약국으로, 이주영 약사는 밤 10시까지 운영하던 약국을 12시까지로 2시간 늘리기로 결심했다.

이주영 약사는 "밤 시간대에 많은 분들이 약을 구입하기 위해 약국을 찾으시고, 실제 약을 구입한 고객들이 고마워하는 모습을 보며 사명을 느끼게 됐다"며 "국민들의 안전한 약 복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공공심야약국을 시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약준모는 경기 부천 바른손약국과 양평 정성약국, 서울 송파 매일여는온누리약국, 광주 나래종로약국 등을 후원하고 있다.

관련 기사 보기

신일제약_4월 온라인배너광고 이선우_분양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21대 총선 기간 동안 (4월 15일까지) 댓글 실명제를 시행합니다.
※ 댓글 실명제 기간 동안에는 약사공론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에 한해 댓글을 달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