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약사봉사상 독자평가단 배너
  • HOME
  • 뉴스
  • 약국·경영

더좋은, 특허유산균 '입속유산균365' 출시

2018-11-06 09:11:34 강혜경 기자 강혜경 기자 hgkang@kpanews.co.kr

 더좋은(대표 강진호)가 구강관리 및 구취 억제에 특화된 특허유산균 '입속유산균365'를 출시했다.

입속유산균365는 특허 구강유산균 CMU, CMS1라는 2가지 균주를 주원료로한 구취에 특화된 유산균 제품이다.

유사 제품 대비 함량을 25% 이상 강화해 국내최대함량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CMU, CMS1 균주는 구강이 건강한 어린이의 입에서 유래된 인체유산균으로 구강부착력이 우수해 구취 억제 뿐만 아니라 치아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음며 산 발생량이 적어 충치 발생 위험ㅁ이 낮은 제품이다.

포장은 항생제에 많이 쓰고 있는 알루알루 호일 포장이며 스위스산 호일을 사용해 유산균의 생존시간 및 품질을 향상시켜 보다 건강한 유산균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좋은은 대표제품 '하이락비피더스'와 더불어 유산균 대표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입속유산균365는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한 츄어블 타입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10정 소포장 제품이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