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약사봉사상 독자평가단 배너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오더스테이션, '즉석 반찬과 조미료 주문하세요'

2월 신제품 14종 선보여

2019-02-11 11:02:04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kam516@kpanews.co.kr

약국 유통 시스템 ‘오더 스테이션(orderstation.co.kr)’이 2월 신제품으로 별미레 즉석 무침 반찬 4종, 그대로 말린 치즈스틱 4종, 건조과일칩 5종과 천연 조미료 14종 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더 스테이션 신제품들의 특징은 신선한 원물을 그대로 말리거나 포장해 특유의 맛과 향을 보존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특히 칩과 조미료의 경우 상온진공건조 방식을 사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고 강조했다.
 
‘별미레 즉석 무침 반찬’은 원재료를 구입하고 손질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없이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어, 1인 가구 시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할 수 있다. 

‘그대로 말린 치즈’는 신선한 생모짜렐라 치즈를 원물 그대로 말려 스낵처럼 먹기 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그대로 말린 천연 조미료’는 대파, 마늘, 청양고추, 생강, 표고버섯 등 조리용 채소뿐만 아니라 레몬, 자몽, 라임, 청귤 등 과일도 그대로 말려 분말화 시켰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