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공론

광동심포지엄
5월은가정의달
5월은가정의달
여성감염질환 이벤트
약국캠페인

2019.05.25 ()

우황청심원

데이팜,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캐릭터 상품화 업무협약

아리모아와 중국 수출용 유아용품 런칭키로


데이팜(대표 최문범)이 중국 진출 3D 애니메이션 '치치핑핑'의 제작사 아리모아(대표 계영진, 센텀소프트)와 캐릭터 상품화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데이팜은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EWG그린등급에 펩타이드 5종, 17가지 식물추출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영양·보습 기능을 강화한 자연친화적 샴푸와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자연친화적 제품으로 8세 이하 유아들이 주 타겟이다.

여기에 치치핑핑 캐릭터를 입혀 중국 전역 내에 해당 제품이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데이팜 측은 "치치핑핑은 2018년 5월 국영방송인 중국국제방송(CRI)과 방영 계약 체결을 통해 사드 이후 중국 시장에 진출한 한국콘텐츠 1호로, 중국 CCTV와 CETV 방영 계약을 앞두고 있는 애니매이션"이라며 "치치핑핑 캐릭터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추가 상품 개발과 출시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치핑핑은 2019년 상반기 중국방송 CRI와 CETV에서, 하반기에는 국내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바이엘아스피린
덧글작성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 5423 입력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세미오토팩

서울 서초구 효령로 194 대한약사회관 3층   Tel : (02)581-1301   Fax : (02)583-7035    kpanews1@naver.com
Copyright (c) 2004 kpanews.com All rights reserved.

대한약사회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