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약사봉사상 독자평가단 배너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위드팜, "달리기로 행복경영···자리이타정신 실천"

지난 26일, 제4회 '기브앤레이스' 기부 달리기 참여···감사나눔 정신 공유

2019-05-27 14:26:36 허성규 기자 허성규 기자 skheo@kpanews.co.kr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서울시가 공식 후원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개최한 제4회 기브앤레이스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기브앤레이스는 2017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메르세데스-벤츠가 공동 개최해온 기부문화확산 마라톤 캠페인으로 올해는 서울시와 협업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어 약 9억2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기부했다.

특히 위드팜은 올해 '행복경영'을 선포하고, 3대 경영철학인 자리이타(自利利他) 정신, 직원 최우선, 감사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제도와 아카데미, 그리고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마라톤 참여도 자리이타 정신, 감사나늠을 실천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이상민 대표는 "회사는 회원약국과 함께 '행복나눔N 캠페인' 기부 참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직원들과 스포츠 등을 통해 몸소 기부나 나눔을 실천하기로 하고 이 대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는 위드팜에서 올해부터 실천하고 있는 행복경영, 행복약국을 위한 자리이타 정신, 감사나눔의 정신을 공유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금 전액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의료비와 교육비로 사용될 수 있도록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한국교통안전공단, 강남세브란스병원 호흡재활센터,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통합케어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의견 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광동제약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인터뷰

청년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