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싱뷰 마스크
B밀처방 캠페인 2차 (설문) 국민건강보험공단
  • HOME
  • 뉴스
  • 약국·경영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숫자 마케팅은 가라! 진정한 프로바이오틱스란?

특강 1부, 마이크로바이옴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유산균 특성 개발 중요

2019-05-30 06:00:01 김용욱 기자 김용욱 기자 wooke0101@kpanews.co.kr

약국체인 휴베이스(대표 김현익)는 쎌바이오텍 정명준 대표와 함께 올바른 유산균 추천방법을 다룬 특강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강의는 ‘듀오락과 함께하는 유산균 올바른 추천법’이라는 주제로 총 3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1부에서는 최근 국내외 미생물학의 최대 화두인 ‘마이크로바이옴’이 인체에서 어떻게 작용하는가에 대해 알아보고 유산균 숫자 마케팅의 진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B밀처방 캠페인 2차 웹심포지움(사전신청)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