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팜엑스포 배너
청년약사봉사상 심평원 배너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우황청심원

팜듀홀딩스, 약국전용 건식브랜드 '더나은비타' 론칭

데이팜·팜투플러스, 가성비로 약국 경쟁력·신뢰도 강화 지원

2019-07-31 06:41:11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kam516@kpanews.co.kr



최근 리테일 건강 시장에서 약국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출범한 기업연합체 팜듀홀딩스(회장 신완균)가 약국전용 신규 건강식품 브랜드 ‘더나은비타’를 론칭했다.

‘더나은비타’는 리테일 건강식품 시장에서 약국의 경쟁력과 신뢰도 강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가성비 중심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기획부터 생산까지 회원약사들이 참여해 좋은 원료와 정성을 담은 신뢰성 있는 제품으로 유통단계도 최소화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약국 보다 온라인에서 더 높은 가격으로 노출시키는 리버스쇼루밍 기법을 접목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팜듀홀딩스 신완균 회장은 “더나은비타는 약사를 기반으로 한, 약사에 의한, 약사를 위한 시스템을 구현하자는 팜듀홀딩스의 철학을 잘 반영한 사례가 될 것이며, 리테일 건강시장을 약국으로 끌어오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7월말 초도 런칭 된 더나은 ‘생생 유산균17종’과 ‘생생 프리바이오틱스’가 팜듀홀딩스 회원사인 데이팜 힙스체인과 팜투플러스 뉴트리파마 회원약국을 중심으로 공급 시작됐고, 연이어 크릴오일, 콜라겐워터젤리, 숙취해소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계획이다.  

한편 팜듀홀딩스는 데이팜, 팜투플러스, 팜투게더, 팜스메틱, 리앤씨바이오, 씨엔에이바이오텍과 미주법인 버팔로헬스까지 총 7개 파트너사가 통합을 통한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해 2019년 출범한 기업연합체다. 

‘팜듀(Pharm-Du)’는 약학을 기반으로 약사들이 시작해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자는 뜻으로, 약사와 약리학에 기반 한 제약산업(Pharmacist, Pharmacology, Pharmaceutical Industry)의 의미를 담은 ‘팜(Pharm)’과 건강에 유용하고 유익한 것들을 개발하고(Development, Useful), 뜻을 같이하는 모두가 함께하고 널리 전파한다(Duo, Education)는 의미의 ‘듀(Du)’가 합쳐진 명칭이다.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