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캠페인
타이레놀 배너 예비약사세미나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우황청심원 웹심포지엄 2탄

그린스토어, 갱년기 여성건강 도움주는 '회화춘' 출시

2019-10-08 17:03:16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회화춘'을 출시했다.

'회화춘'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비타민 B1, 비타민 B6, 비타민 C,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갱년기 지수(KI, 쿠퍼만 인덱스) 개선이 확인돼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이다. 회화나무 열매에 함유되어 있는 소포리코사이드(Sophoricoside)는 생리 활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게 그린스토어의 설명이다.

또, 부원료로 생선 콜라겐과 갈근 추출물, 석류 추출물, 울금 추출물, 글루코사민황산염, 결명자 추출물, 대두 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갱년기는 여자라면 자연스레 겪는 시기"라며, "호르몬 변화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으로 여러 가지 변화를 맞게 되기 때문에 건강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회화춘은 1개월분(430mg x 60캡슐)이며, 전국 그린스토어 가맹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B밀처방캠페인

B밀처방캠페인
예비약사세미나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B밀처방캠페인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