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타이레놀 8시간 실제 실험 이벤트 금연위드유캠페인
  • HOME
  • 뉴스
  • 약국·경영
그린스토어_정규

더좋은, 홍삼 건기식 '한수위보양홍삼' 선보여

어린이 홍삼 '한수위키즈홍삼'도 공급 예정

2019-11-08 09:13:45 엄태선 기자 엄태선 기자 tseom@kpanews.co.kr

문전 약국 샵인샵 전문기업 더좋은(대표 강진호)이홍삼 건강기능식품 '한수위보양홍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더좋은 관계자는 "식약처가 인정한 홍삼의 기능성은 면역력증진, 기억력개선, 피로개선, 혈행개선, 항산화기능, 갱년기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홍삼의 기능성분은 진세노사이드인데,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표기 되는 바 일반 홍삼 음료와 구별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홍삼은 이미 대한민국의 대표 건강식품 소재인 만큼 제품력으로 승부해야 하기에 6년근 국내산 홍삼의 본연의 성분과 맛을 살려 물 한방울 넣지 않고 홍삼농축액과 배농축액과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맛을 냈다"며 "부원료 또한 녹용과 영지버섯, 표고버섯 등 귀한 재료를 넣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한수위 보양홍삼'은 진세노사이드 20mg 함량으로, 2g*30포 규격으로 출시했고, 더좋은 약국 매장과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어 어린이 홍삼 제품인 '한수위키즈홍삼'도 출시 예정이다.

3분 언박싱 동국제약 치센

3분 언박싱 동국제약 치센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치센 3분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치센 05 서브 나1

약공TV베스트

팜웨이약학서적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