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약국수기공모전
약공어플 다운로드 건보공단_적정의료이용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배너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은성블루채널

“왜 다른 제품 줘” 약사에게 욕설한 환자 벌금 300만원

아크릴판 집어던지는 등 약국에서 10여분 행패 부려 업무방해 혐의도 추가

2019-11-14 12:00:59 한상인 기자 한상인 기자 hsicam@kpanews.co.kr


소독약과 붕대를 찾는 제품과 다른 것을 주었다는 이유로 약사에게 폭행을 가한 환자에게 벌금 300만원형이 선고됐다.

수원지방법원은 최근 환자 A씨에게 업무방해, 폭행혐의를 적용해 벌금 300만원형을 선고했다.

A씨는 약국에서 소독약과 붕대를 구입하던 중 자신이 찾는 제품과 다른 제품을 약사가 주었다는 이유로 ‘야 이 개XX, 씹XXX'라고 욕설을 하며 행패를 부린 혐의로 기소됐다.

이어 이를 제지하는 사람들에게도 약국 데스크에 있던 광고용 아크릴판을 집어던지고 자신이 이용하는 장애인용 보행기를 집어던지는 폭행을 가한 혐의도 추가됐다.

또한 A씨는 계속해 약국에 있던 다른 환자에게도 물병을 투척하는 등 약 15분 가량 행패를 부려 약국영업을 방해한 혐의도 포함됐다.

법원은 현장탐문 및 당시 CCTV 등 증거자료를 인정하고 벌금 300만원 형을 선고했다.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어플 다운로드

관련 기사 보기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약공어플 다운로드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