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싱뷰 마스크
혹! 정복할 수 있을까? 국민건강보험공단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은성블루채널

위드팜, 창립 20주년…행복한 약국 목표로 매출 2천억 도전

2020년 시무식 개최, 성과 내는 조직되도록 당부

2020-01-02 19:21:24 김이슬 기자 김이슬 기자 yi_seul0717@kpanews.co.kr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2일 본사에서 2020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전 임직원들은 올해 목표인 ‘행복한 회사, 행복한 약국’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다짐했다고 전했다. 

위드팜은 지난 2011년부터 가치관경영과 감사경영 도입을 통해 직원들이 일하는 의미를 깨닫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직장생활을 하기를 바랬고, 특히 2019년부터는 새로운 기업철학으로 '행복경영'을 선포하여 추진하고 있다. 

위드팜의 행복경영은 ‘자리이타(自利利他) 정신을 바탕으로 스스로가 하고 싶은 일을 하여 최상의 성과를 내어 이를 통해 적절한 보상와 휴식이 주어지고 나아가 개인의 미래 청사진이 그려지는 것’으로 이를 회사에서 실천하고 나아가 회원 뿐 아니라 모든 약국 경영에 있어서도 행복경영이 널리 퍼져갈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위드팜은 시무식에서 조직개편과 함께 정기 승진인사도 단행했다. 

이상민 대표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청년기로 접어든 위드팜이 이제는 더욱 프로답게, 새로도입한 OKR(ives & Key Result) 운영을 통해 사업 목표를 세우고 또한 그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성과를 내도록 하자” 라고 강조했다. 

또한 “2020년은 행복한 회사, 행복한 약국을 목표로 매출 2천억 달성, 경상이익 40억 달성, 행복약국 매뉴얼 만들기의 핵심결과를 내도록 전력 투구하자”고 당부했다.

*승진자 명단
▲차장 → 부장 : 강인화(경영지원부)
▲사원 → 주임 : 양주희(구매지원부), 김유진(회원지원부)

*근속상 수상자 명단
▲15년 근속 : 김현정 과장(구매지원부)
▲10년 근속 : 강인화 부장(경영지원부)
▲5년 근속 : 김승신 차장(경영지원부), 강태훈 과장(IT개발지원부)

비맥스 비비 정

비맥스 비비 정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