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싱뷰 마스크
혹! 정복할 수 있을까? 해외진출시원사업
  • HOME
  • 뉴스
  • 약국·경영
은성블루채널

팜듀홀딩스“2020 화합과 협동 통한 하모니”

3·4일 무주서 임직원·회원약사 등 80여명 워크숍

2020-01-07 12:19:15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kam516@kpanews.co.kr



리테일 건강시장에서의 약국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출범한 기업 연합체 ‘팜듀홀딩스(회장 신완균 · 총괄대표 최문범)는 지난 3일과 4일 양일 간 무주 소재 일성콘도에서 임직원과 회원약사 등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례 워크숍을 개최했다. 

’화합과 협동, 하모니‘를 모토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데이팜 힙스체인과 팜투플러스 뉴트리파마, 리앤씨바이오, 팜투게더, 팜스메틱, 씨앤에이바이오텍 임직원이 각 사별 2020년도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업무단위별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논의했다. 

신완균 회장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영특한 ‘쥐’와 같이 현명하고 신속한 대응으로 위기를 돌파하고, 화합과 협동으로 한 걸음 더 도약하는 팜듀홀딩스가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최문범 총괄대표도 “데이팜 힙스체인으로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한 팜듀홀딩스가 지난 2년 ‘소통과 공유’, ‘통합에 의한 혁명’을 통해 다방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성과들을 거둔데 이어, 더 큰 힘을 낼 수 있는 보다 조화롭고 내실 있는 조직으로 진일보하자는 뜻에서 ‘화합과 협동을 통한 하모니’를 2020년도 목표로 삼게 됐다” 설명했다. 

나아가 “우리가 만들어 낼 하모니가 우리를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소리가 되고,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치유의 소리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워크숍에서는 주요 승진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 장기 근속사원과 공로자 및 우수발표팀에 대한 표창, 그리고 전직원 친교 시간도 진행됐다.

비맥스 비비 정

비맥스 비비 정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비맥스BB

약공TV베스트

팜웨이한약제제
그린스토어2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