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면역관리 웹심포지엄 사전신청 금연위드유캠페인
  • HOME
  • 뉴스
  • 약국·경영
그린스토어_정규

'기침 복약상담' 초점 맞춰 올해 첫 공개강의 진행

옵티마, 19일 가맹 약사 포함 전국 약사 대상으로

2020-02-12 20:11:28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옵티마가 오는 19일 '기침 복약상담의 답! Aging과 형상에 있다!'를 주제로 2020년 첫 공개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옵티마 가맹 약사와 전국 약사를 대상으로 장현숙 옵티마 교육 위원장이 △기침의 종류와 호흡의 이해 △호흡의 특이성 △형상(코, 뺨, 손가락)으로 폐 기능 알아보기 △소화계, 호흡계와 기침의 관계 순으로 진행한다.

옵티마 관계자는 "감기의 종류를 구분하고 복약지도를 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라며 "모든 약사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강의는 공개강의로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공개강의 신청은 전화 또는 카카오 채널 '옵티마약국_가맹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카카오 TV)으로만 수강이 가능하다.

옵티마는 수요일마다 가맹 약사를 대상으로 생방송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달에 한번 공개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자살예방 게이트키퍼 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자살예방 게이트키퍼 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진세노_7~12월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보건복지부 금연켐페인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