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예방 게이트키퍼 활동 사례 수기공모전
KPN 마중물 광고 금연위드유캠페인
  • HOME
  • 뉴스
  • 약국·경영
크레소티

건강기능식품협회, 9월 '싱가포르 비타푸드' 참가업체 모집

2020-02-12 20:26:40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가 올해 9월 23일부터 이틀 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20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건강기능식품협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선정한 2020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수출 컨소시엄 주관단체 자격으로 오는 3월 13일까지 건강기능식품 관련 총 10개 기업을 모집하고 박람회에서 공동한국관을 구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기업에는 영문 카탈로그 제작부터 시장조사와 수출컨설팅 등 사전 준비와 부스임차료·등록비·통역비 등 현지 운영비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오는 11월 현지 바이어들을 국내에 초청해 후속 상담회를 열어 실질적인 비즈니스 매칭이 이어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는 관련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오는 3월 13일까지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털을 통해 참가 신청한 다음 이메일을 통해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건강기능식품협회 홈페이지나 기획정책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협회 관계자는 "국내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글로벌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해외 박람회 진출 의사를 가진 기업도 많아지고 있다"며 "이름이 알려진 식품분야 박람회에서 한국관을 선보이게 된 만큼 주관단체로서 책임감을 갖고 중소기업의 선전을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의약·영양학 관련 B2B 중심 전시회 전문 정보 서비스사인 Informa PLC가 주최하는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는 글로벌 식품 산업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표적 행사로, 지난해 78개국에서 380여 업체가 참가했다.

금연위드유캠페인

금연위드유캠페인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보건복지부 금연켐페인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