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구인구직 베타테스터
  • HOME
  • 뉴스
  • 약국·경영
크레소티

"약국에 혈압계 어떨까요"…건강마케팅 '주목'

네오메디칼,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2021-02-19 11:28:48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sgkam@kpanews.co.kr

한 때 약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아이템으로 환자와 소통을 가능하게 했지만 처방조제 위주 약국 환경에 밀려 사라져가던 ‘혈압계’가 다시 돌아왔다. 

약국전문 의약외품 업체인 네오메디칼(대표 이상돈)이 약국전용 혈압계 ‘NEO-2000P’를 전격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이 제품은 Oscilometric 방식으로 정밀한 측정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울러 음성지원, 원터치 버튼 작동, 표시램프와 프린트 기능 등을 갖고 있다. 

여기에 대형액정화면을 통해 측정결과를 쉽게 확인토록 했을 뿐 아니라 PC와 연동해 혈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기존 약국 혈압계를 보상 판매할 뿐 아니라 전용 책상과 의자도 증정한다. 자사 제품인 네오밴드플러스도 1박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상돈 대표는 “혈압환자를 단골손님으로 확보해 지속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고 내방 고객 수 증가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보일 것”이라며 “세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약국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디오맥스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