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구인구직 베타테스터
  • HOME
  • 뉴스
  • 약국·경영
퍼슨 포비딘

예스킨,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3년 연속 수상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서

2021-02-22 11:40:27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sgkam@kpanews.co.kr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지난 16일 서울 세종호텔 세종홀에서 열린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예스킨이 수상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은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평가를 통해 주는 상이다.

소비자 친화 브랜드 수상 제품인 ‘안티비바플러스’와 ‘써클포유셀렌’은 천연물을 주원료로 해 모든 연령층이 먹을 수 있으며, 아연과 셀렌을 첨가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예스킨 류형준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받게 돼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킨은 올 1월 몽골 심장병 아동을 위한 의료 지원의 공을 인정받아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NGO 사단법인 온해피(대표이사 배인식)에서 표창패를 받았으며, 2월에는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에서 ‘적십자 회원유공장 최고명예장’을 수상했다.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휴마시스

약공TV베스트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