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리서치 배너 장안에화제 59초 복약상담
디어미순 런칭 캠페인 탁센 순발력 테스트 탁센 웹툰복약상담
  • HOME
  • 뉴스
  • 약국·경영
한국콜마

한국솔가, 스테파니 리 모델로 TV광고 공개

2021-04-07 11:29:10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2021년 주력 제품으로 비타민D를 선정하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스테파니 리와 진행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비타민D is 솔가'를 콘셉트로 핵심 메시지인 'Do it 솔가'를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74년 역사의 솔가 브랜드와 제품의 장점을 알파벳 D로 시작되는 단어를 통해 표현함으로써 솔가 비타민D만의 강점을 부각시켜 이해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광고 키워드는 Data(데이터)와 Design(디자인)·Diversity(다양성) 3가지를 활용했다. 

'데이터'는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축적된 건강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비타민D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디자인'은 기능성 원료를 보호하는 솔가 비타민만의 갈색병 패키지를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다양성'은 용량과 함량, 제형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솔가 비타민D를 표현했다.

특히 광고 마지막에는 짧고 강렬한 카피 'Do it 솔가'를 통해 비타민D를 생각하면 솔가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한국솔가 비타민D 광고 'Do it 솔가'편은 5일부터 IPTV?유튜브?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솔가 마케팅 관계자는 "당당하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의 스테파니 리와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솔가 비타민D가 선사하는 건강한 에너지가 소비자에게도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실내 생활 증가로 햇빛을 통해 섭취하는 비타민D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신규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비타민D 마케팅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장안에화제 59초 복약상담

장안에화제 59초 복약상담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오성메디-s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동아제약-디오맥스

약공TV베스트

먼디파마 서브스폰서쉽_지노베타딘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