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앰플 112 캠페인 약봉투 페이지 씨엠랩_써모캅스(서브)
마이보라 웹심포지움 듀오케어 이벤트
  • HOME
  • 뉴스
  • 약국·경영
112캠페인

예스킨, 입안을 위한 새로운 제형 '이바내' 캔디 출시

2021-05-13 11:14:30 감성균 기자 감성균 기자 sgkam@kpanews.co.kr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입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제형의 캔디형 식품 ‘이바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항인플루엔자 바이러스제, 항바이러스제, 림프 순환 개선 식품 조성물 등의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바내는 말티톨 시럽 자일리톨 YSK-V 농축액(올리브잎추출물, 죽향) 비타민C 허브 추출물 레시틴 합성향료(멘톨향, 페퍼민트향) 메이플시럽 분말 레몬밤잎 추출 분말 YSK-C 농축액(천궁뿌리줄기, 광귤나무열매, 음나무수피) YSK-A 농축액(보스웰리아 분말, 몰약, 프로폴리스) 등으로 구성했다.

회사는 “이바내는 기존 자사 제품인 안티플러스와 써클포유의 유효 성분을 더 오래, 편하게 입안에 머물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입안이 불편하거나 즐거운 식생활을 원하는 사람에게 권장된다”며 “자사 주력 제품인 안티플러스와 써클포유 두 제품의 핵심 유효 성분을 모두 담은 캔디형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스킨이 독자 개잘한 이바내 속 물질의 유효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려면 10분간 천천히 녹여 먹는 게 좋다”며 “잇몸에 좋은 오분애 잇몸치약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 편안하고 건강한 입안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오분애 잇몸치약 1+1 행사를 진행한다. 총 1만명의 신청자에게 무료로 증정되며, 단골 약국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gc녹십자_탁센

gc녹십자_탁센
한국 팜비오 오라팡 광고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0/200

많이본 기사

이벤트 알림

대원온라인배너

약공TV베스트

먼디파마 서브스폰서쉽_지노베타딘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